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공개채용]참좋은센터 직원(사무원) 면접 전형 결과 발표
글쓴이
:
날짜
: 2020.01.23 11:16:12
조회
:6468
추천
:0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참좋은센터입니다.
이번 참좋은센터 사무원 공개채용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2차 면접전형 실시 결과 합격자가 없음을 공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7 방문수:4231294
57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4.04.11
154
57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4.03.08
492
575
[공지]2024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23
574
[공지]2023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472
573
[공지]2023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4.02.29
336
57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4.02.05
451
57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4.01.10
756
570
[공지]2024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826
569
[공지]2023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740
568
[공지]2023년 4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12.12
700
56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3.12.11
660
56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3.11.08
904
565
[공지]2023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0.10
1010
56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3.10.10
1017
56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3.09.11
1199
56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3.08.04
1216
56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3.07.07
1511
56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3.06.12
1866
55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3.05.10
1868
55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3.04.10
1956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