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수시채용]참좋은센터 직원(사무원) 채용 1차 서류전형 결과 공지
글쓴이
:
날짜
: 2019.01.14 18:16:52
조회
:7171
추천
:0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참좋은센터 직원(사무원) 채용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차 서류전형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총 3명(원*미, 원*정, 권*윤)
- 2차 개별면접 일시 : 2019. 1. 16.(수) 14:00 ~ (면접시작 10분전까지 참좋은센터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결과 발표 : 2019. 1. 18.(금)/홈페이지 공지 또는 지원자 개별통지 예정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7 방문수:4231610
57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4.04.11
157
57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4.03.08
493
575
[공지]2024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24
574
[공지]2023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475
573
[공지]2023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4.02.29
337
57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4.02.05
451
57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4.01.10
756
570
[공지]2024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826
569
[공지]2023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740
568
[공지]2023년 4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12.12
700
56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3.12.11
660
56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3.11.08
904
565
[공지]2023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0.10
1010
56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3.10.10
1017
56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3.09.11
1199
56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3.08.04
1216
56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3.07.07
1511
56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3.06.12
1866
55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3.05.10
1868
55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3.04.10
1956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