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참좋은센터 동계서비스기간 안내
글쓴이
:
날짜
: 2012.12.14 17:42:58
조회
:9317
추천
:0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참좋은센터에서는 2012년 동계서비스중단기간을 통해 2013년 더욱 나은 서비스제공을 준비하겠습니다.
가정에서 이용자들의 건강을 보살피시고, 즐거운 경험을 많이 갖게 부모님들의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동계서비스중단 기간
2012년 12월 17일부터 2013년 1월 1일까지
2013년 1월 2일날 출근입니다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8 방문수:4271100
55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3.04.10
2109
55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3.03.10
2286
556
[공지]2022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3.02.27
2248
555
[공지]2022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3.02.27
2041
554
[공지]2023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02.27
2124
55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3.02.10
2147
552
[공지]2023년 1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02.07
2057
551
2023년 중대산업재해 예방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식
관리자
2023.01.31
2175
55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3.01.09
2144
549
[공지]2022년 고충처리 사항
관리자
2022.12.30
2304
548
[공지]2023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2.12.14
2477
547
[공지]2022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2.12.14
2432
54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2.12.09
2111
545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2.11.08
2666
54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2.10.07
3110
54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2.09.08
3294
542
[공지]2022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2.09.08
2968
54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2.08.10
3080
54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2.07.06
3205
53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2.06.08
3588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