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 직업재활서비스 생산품소개 나눔마당 갤러리 참여마당
1
 
LIST DETAIL GALLERY VOTE MODIFY DELETE  
제목: [수시채용]참좋은센터 사무원 수시채용 실시
글쓴이: 날짜: 2018.12.27 18:10:25 조회:6128 추천:0 글쓴이IP:
파일:   ..(참좋은)입사지원서.hwp 
 참좋은센터 계약직(사무원) 직원 채용 공고
 
참좋은센터에서는 장애인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일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8년 12월 27일
 
참좋은센터 원장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구분

분야

인원

자격요건

계약직

사무원

(사회복지사)

1

사회복지 관련학과 졸업자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19. 1월 중 ~ 2019. 12. 31.(1년)
 나. 급여 : 서울특별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종사자 급여 기준 및 시설 운영규정에 준함
 기타 근무조건은 서울특별시 장애인복지사업안내 및 시설 운영규정에 준함.

3. 전형절차

구분

1

2

전형단계

서류전형

면접전형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18. 12. 27.(목) ~ 채용 시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verygood2006@naver.com)
다. 제출서류 :
 1)입사지원서 1부 - 첨부서류의 시설 별도서식
 2)자기소개서 1부 - 첨부서류의 시설 별도서식
 3)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첨부서류의 시설 별도서식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는 본관 소정양식이 아닌 경우 불합격 처리됨.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를 하지 않음.

5. 전형 일정
가. 면접일시 : 서류 심사 후 개별통지 및 기고나 홈페이지 공고
   ※ 면접일시 일정은 본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서류심사 후 개별통지 및 참좋은센터 홈페이지(www.verygood.or.kr) 공고
다. 결과통보 : 면접 실시 후 개별통지 및 참좋은센터 홈페이지(www.verygood.or.kr) 공고
라. 채용 예정자에 대한 성범죄 및 아동 학대 관련 범죄, 경력조회(해당자)를 실시하고 채용 건강진단서 제출이 완료되면 합격자에 대한 최종 심의와 의결 후 근로계약을 체결한다.
 
6. 기타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으로 한다.
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부적격하거나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응시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다.
다. 입사지원서 첨부서류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하며, 제출방법 등 1차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안내한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제출한 서류는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간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 보관기간 내 반환청구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5일 이내 파기한다.
마. 문의처 : 참좋은센터(☎02-491-3773 또는 070-7094-8306)



* 사회복지법인 유린보은동산 참좋은센터 
서울시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  Tel:02)491-3773 / 
LIST DETAIL GALLERY VOTE MODIFY DELETE  


 
글쓴이제목내용
전체글:578  방문수:4236781
RELOAD VIEW DEL DETAIL GALLERY
55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2023.04.102008 
55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2023.03.102205 
556 [공지]2022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2023.02.272186 
555 [공지]2022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2023.02.271979 
554 [공지]2023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2023.02.272037 
55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2023.02.102062 
552 [공지]2023년 1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2023.02.071992 
551 2023년 중대산업재해 예방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식      관리자2023.01.312090 
55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2023.01.092074 
549 [공지]2022년 고충처리 사항     관리자2022.12.302235 
548 [공지]2023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2022.12.142398 
547 [공지]2022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2022.12.142346 
54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2022.12.092049 
545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2022.11.082593 
54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2022.10.073032 
54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2022.09.083232 
542  [공지]2022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2022.09.082884 
54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2022.08.102991 
54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2022.07.063134 
53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2022.06.083518 
RELOAD VIEW DEL DETAIL GALLERY
[1] 2 [3] [4] [5] [6] [7] [8] [9] [10]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