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2017년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 현황 공고
글쓴이
:
날짜
: 2017.12.29 09:59:52
조회
:7457
추천
:1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관련근거 : '서비스관리지침 제4장 이용자 고충처리'와 '인사관리지침 제10장 직원 고충처리'에 의거
- 접수기간 : 2017. 1. 1. ~ 2017. 12. 29.
- 접수처 : 본관 및 사업장 내 소리함, 대면상담
- 접수사항 :이용자 및 종사자 고충 접수 사항 없음.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8 방문수:4236582
53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2.05.17
3847
537
[공개채용]참좋은센터 직원(사무원) 최종 합격자 발표
관리자
2022.05.02
3720
536
[공개채용]참좋은센터 직원(사무원) 채용 1차 서류전형 결과 공지
관리자
2022.04.22
3623
535
[공개채용]직원(사무원) 채용 공고
관리자
2022.04.08
3968
53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2.04.08
3715
53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2.04.08
3724
532
[공지]2022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2.03.03
4123
531
[공지]2021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2.03.03
4111
530
[공지]2021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2.03.03
3908
52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2.02.08
4138
52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2021년 전체 내역)
관리자
2022.01.10
4797
527
[공개채용]참좋은센터 직원(계약직-조리사) 공개채용 서류전형 결과 공고
관리자
2022.01.05
4805
526
[공개채용]참좋은센터 직원(계약직-조리사) 공개채용 공고
관리자
2021.12.21
5006
525
[공지]2022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1.12.14
4828
524
[공지]2021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1.12.14
4588
52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1.11.10
5270
52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9월)
관리자
2021.10.15
5497
521
[공지]2021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1.09.16
6024
52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8월)
관리자
2021.09.10
5972
51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7월)
관리자
2021.08.09
5779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