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2017년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 현황 공고
글쓴이
:
날짜
: 2017.12.29 09:59:52
조회
:7455
추천
:1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관련근거 : '서비스관리지침 제4장 이용자 고충처리'와 '인사관리지침 제10장 직원 고충처리'에 의거
- 접수기간 : 2017. 1. 1. ~ 2017. 12. 29.
- 접수처 : 본관 및 사업장 내 소리함, 대면상담
- 접수사항 :이용자 및 종사자 고충 접수 사항 없음.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8 방문수:4236480
57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4.05.10
0
57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4.04.11
216
57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4.03.08
567
575
[공지]2024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96
574
[공지]2023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24
573
[공지]2023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4.02.29
391
57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4.02.05
500
57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4.01.10
810
570
[공지]2024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881
569
[공지]2023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791
568
[공지]2023년 4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12.12
750
56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3.12.11
710
56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3.11.08
955
565
[공지]2023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0.10
1058
56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3.10.10
1070
56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3.09.11
1254
56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3.08.04
1267
56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3.07.07
1566
56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3.06.12
1918
55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3.05.10
1916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