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2015년 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 현황 공고
글쓴이
:
날짜
: 2015.12.21 13:46:42
조회
:8215
추천
:0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관련근거 : '서비스관리지침 제4장 이용자 고충처리'와 '인사관리지침 제10장 직원 고충처리'에 의거
- 접수기간 : 2015. 1. 1. ~ 2015. 12. 31.
- 접수처 : 본관 및 사업장 내 소리함, 대면상담
- 접수사항 : 1건(일자리 참여자 업무관련 건)
* 접수자 요청에 따라 홈페이지 미공지 및 처리결과 개별 통보
- 비고 : 이용자 고충 접수 사항 없음.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8 방문수:4271642
55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3.04.10
2121
55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3.03.10
2306
556
[공지]2022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3.02.27
2248
555
[공지]2022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3.02.27
2041
554
[공지]2023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02.27
2125
55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3.02.10
2150
552
[공지]2023년 1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02.07
2059
551
2023년 중대산업재해 예방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식
관리자
2023.01.31
2176
55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3.01.09
2145
549
[공지]2022년 고충처리 사항
관리자
2022.12.30
2304
548
[공지]2023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2.12.14
2477
547
[공지]2022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2.12.14
2432
54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2.12.09
2113
545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2.11.08
2667
54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2.10.07
3114
54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2.09.08
3295
542
[공지]2022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2.09.08
2968
54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2.08.10
3088
54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2.07.06
3206
53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2.06.08
3589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